딜라이트보청기

언론 속의 딜라이트

2020-01-17

딜라이트보청기, 2020년 신제품 '힐렉스' 출시 이벤트

딜라이트
조회수  |  186

[이데일리 김민정 기자] 딜라이트보청기가 신제품 '힐렉스(HELAX)' 4종을 출시한다.

딜라이트 보청기 관계자에 따르면 '힐렉스'는 보청기 본연의 기능인 말소리를 원음에 가까운 소리로 들을 수 있도록 보청기 개발에 주안점을 뒀다.

힐렉스에 탑재된 '다이나믹 씬 시스템'은 내부, 소음이 심한 바깥 외부 등 5가지 상황별 환경을 자동으로 감지하여 불필요한 소음을 제거하고 최적화된 피팅으로 깨끗하고 편안한 말소리를 제공한다.

'Acoustic 알림 시스템'은 보청기 상태를 한국어 음성으로 지원함으로써 음향 단계, 배터리 부족 등 사용자의 편의를 제공한다. 또 보청기 핵심 부품에 프라즈마 나노 코팅 기술을 적용하여 생활방수 기능을 함으로써 습기에 취약한 보청기 보호기능이 강화됐다.

뿐만 아니라 핵심 부품의 최신화 및 사이즈 축소를 통해 보청기 사이즈가 소형화 되었지만 풍부한 사운드 제공 및 확장된 출력 범위로 청취가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 힐렉스는 12, 20, 28, 32채널로 구분된 4종 모델로 출시되며, 신제품 출시와 함께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딜라이트 보청기 관계자는 "현재 세계적으로 보청기 시장은 고도화된 기술 개발로 스마트폰과 보청기의 연동 등 빠르게 발전하고 있다"면서 "이러함 속에서 보청기의 본연의 기능인 말소리를 보다 깨끗하고 편안하게 제공함을 강조하여 많은 난청인들에게 대화와 소통이 원활하게 이뤄질 수 있도록 하겠다"고 설명했다.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딜라이트 보청기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원문보기
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1476006625636736&mediaCodeNo=257&OutLnkChk=Y
TOP
무단 이메일 수집거부 본 사이트는 이메일 무단수집을 거부합니다.
본 홈페이지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홈페이지 제작일~현재]

정보통신망법 제50조의 2 (전자우편주소의 무단 수집행위등 금지)

①누구든지 전자우편주소의 수집을 거부하는 의사가 명시된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자동으로 전자우편주소를 수집하는 프로그램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우편주소를 수집하여서는 아니된다.
②누구든지 제 1항의 규정을 위반하여 수집된 전자우편 주소를 판매, 유통하여서는 안된다.
③누구든지 제 1항 및 2항의 규정에 의하여 수집, 판매 및 유통이 금지된 전자우편의 주소임을 알고 이를 정보전송에 이용하여서는 아니된다.